애견카페 추천 | BEST 3 (2022) 서울 근교

애견카페-피터펫츠

Contents

<서울근교 애견카페,식당 추천> 

분위기 좋은 애견 동반 카페는 사람과 반려동물에게 안정적인 휴식을 취하도록 좋은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차츰 숨막히는 나날들이 풀리고 있지만, 마음놓고 쉴곳이 없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서울 근교에 있는 피터펫츠, 사랑봄, 어반벨리에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 보세요.


고양시 애견카페 “피터펫츠” 

애견카페-피터펫츠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주로 358-78

-전화번호 : 0507-1317-6061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 주말 10:00~20:00 

일산에 위치하고 있는 애견카페 피터펫츠를 추천드립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3600평의 대형 카페 입니다.

소형견과 중대형견의 운동장이 따로 분리되어있습니다.

소형견은 12kg이하 , 중대형견은 9kg이상의 체중이며 견종에따라서 무게가 작더라도 소형견 운동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컷 강아지들은 중성화 여부와 관계없이 애견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너벨트 착용을 필수로 해야합니다.

또한 14세 미만 어린이는 안전을 위해 중대형견 운동장에는 입장을 할 수 없습니다.

피터펫츠는 강아지 입장료와 사람입장료를 구분해서 내야하는데요 강아지는 견종별 무게에 따라 소형견 7천원, 중형견 9천원, 대형견 1만2천원의 요금을 내야하고 사람은 입장료 5천원에 음료가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음료 뿐만 아니라 간단한 베이커리나 브런치 메뉴도 판매중입니다.

실내도 매우 넓은편이지만 강아지를 밖에서자유롭게 뛰어놀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야외운동장이 매우 넓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중간중간 보호자들이 쉴 수 있는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고 넓은 잔디가 깔려있어서 돗자리를 준비해서 앉는것도가능합니다.

초대규모의 운동장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울과 가까운 피터펫츠를 방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피터펫츠 바로가기


서울 애견동반식당 “사랑봄”

애견-동반-식당-사랑봄

-주소 : 서울 관악구 신원로3가길 6 사랑봄

-전화번호 : 0507-1492-5887

-영업시간 : 매일 11:00~ 22: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서울 관악구 신림역 근방에 위치한 사랑봄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목줄이나 케이지가 없이도 애견을 동반하여식사를 즐길 수 있는곳인데요 평일에는 대형견도 동반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파스타와 스테이크 리조또 등 다양한 이탈리안음식과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주견이 있으며 애견동반식당이지만 음식이 맛있다는 후기가 정말 많은 곳인데요

1인 식당이라 음식이 늦게 나올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까지 좋고 반려견 포토존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애견동반 없이도 방문이가능하며 반려견동반식당인 만큼 털에 예민하신분은 미리 주의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사랑봄 바로가기


의정부 애견카페 “어반밸리”

애견-카페-어반밸리

-주소 : 경기 의정부시 가능동 596-83

-전화번호 : 0507-1468-1261

-영업시간 : 매일 10:00~24:00 / 금토일 영업종료시간 새벽 02:00 

의정부에 있는 카페 어반벨리는 애견카페 이면서 식당 이기도 합니다.

반려견 전용 운동장이 있으며 각종 음식들을 함께먹을 수 있습니다.

인조잔디 운동장은 400평이 넘는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운동장입니다.

야외에 있는 운동장은 전체가펜스로 둘러져 있고 저녁에는 조명을 켜서 밤에도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습니다.

불고기, 부대찌개, 돈까스, 떡볶이 등한식위주의 메뉴와 카페 음료 메뉴가 있으며 맥주와 안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자유롭게 강아지들이 목줄없이 돌아다닐수 있는 오프리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야외운동장 한 켠에는 바베큐 장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프라이빗한공간을 대여할 수 있으며 고기와 다른 먹을거리는 직접 챙겨와야 하며 요금은 4만원입니다.

어반벨리 강아지 입장료는 4천원이며 13kg 미만의 강아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또 다견인경우에는 50%할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반밸리 바로가기